기독교대한성결교회 교육국
 
 
 
성결교회 공지사항
 
작성일 : 20-08-20 09:34
[공지] 코로나19 확산 위험에 따른 [총회장 목회서신]
 글쓴이 : 교육국
조회 : 1,405  

존경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코로나에 수해까지 겹쳐서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현재 우리는 코로나19 재확산의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교인들의 안전을 지키며 사회적 책임을 감당하는 것이 신천지 사태 때보다 더 어려운 상황입니다. 


앞으로 두 주간이 중대한 고비입니다.


1. 강화된 거리두기 행정 명령이 지방까지 확산되지 않고 조기에 종결되기를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 <안전한 예배 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마스크 착용, 소독, 발열체크, 거리두기 등에 더욱 힘씁시다. 특히 소모임과 식사 모임, 각종 행사는 감염에 취약하오니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는 주일예배를 포함한 모든 예배를 온라인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안내, 영상, 중창, 방역, 연주자, 교역자, 장로, 교회직원들로 참석인원을 최소화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의 지역에서는 교회 여건과 지역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예배와 모임을 진행하시되 방역에 만전을 기해 주십시오.


3. 온라인 예배 시스템이 준비되지 않은 지교회는 교단 내 교회의 온라인 예배에 참여해 주시고, 온라인 매체에 익숙하지 않은 교인들께는 <가정예배서>를 만들어 미리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교단 교육국 홈페이지의 자료들을 필요에 따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4. 특별히 말씀드릴 것은, 전국의 성결가족들 중에서 8월 15일의 서울 광화문 집회나 전광훈 목사 집회에 참석한 분이 계시면 속히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코로나 검사를 받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결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이 시기를 지나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평안을 빕니다.



주후 2020년 8월 19일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한기채 목사 드림


총회장 목회서신 유튜브 영상보기(클릭)